2024.01.26 (금)

대학알리

성공회대학교

[단신]미디어콘텐츠융합자율학부 정기총회, 정족수 미달로 성사 실패

5월 14일 오후 7시 비대면(ZOOM)으로 진행된 미디어콘텐츠융합자율학부(미콘학부) 1학기 정기총회가 정족수 미달로 성사되지 못했다.

 

위임 33명으로 현장 참석인원이 143.5명 이상이어야 했으나 26~28명(온라인 진행으로 정확한 참여 인원 파악 불가)이 참석해 보고대회 형식으로 진행되었다.

 

제 1대 미콘학부 학생회 ‘너머’와 함께 문화기획국, 홍보디자인국, 재정사무국, 사회연대국, 그리고 새롭게 신설된 소통복지국까지 각 부서 국장이 소감을 밝히는 것으로 보고가 시작되었다. 이어 상시 진행 중인 인권/교육권 모니터링 사업에 대한 소개를 포함한 학생회 활동보고, 앞으로의 활동계획과 졸업전시위원회 예∙결산안 보고, 실습비운영위원회 예산 소개, 학생회 결산 보고가 이뤄졌으며 마지막에는 건의사항을 나누었다.

 

한 학생은 “학부잠 사업의 결과 보고가 이뤄지지 않아, 중간결과 보고를 확대하겠다는 학생회의 공약이 잘 지켜지지 않는 것 같다”고 지적했다. 이에 학생회는 내용에 대한 답변과 더불어 공약 이행에 힘쓰겠다고 말했다. 

 

끝으로 학생회 ‘너머’는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과 페이스북,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를 꾸준히 하고 있으니 사회연대국의 기록달력사업과 공존 프로젝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.

 

 

취재, 글=윤하늘(wyguson@gmail.com)

배너
배너
배너
배너